티스토리 뷰

IT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찾는방법 및 상담 방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2. 25. 03:00

아이폰, 맥, 아이팟, 아이패드 등 애플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매우 많은데요. 

사실 우리나라의 삼성전자의 제품이나 

엘지전자의 제품같은 경우 고장이 나서 AS가 필요한 경우 

주변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해당제품의 서비스 센터를 방문 하거나,

 통합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대부분의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애플의 경우는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를 찾기가 

조금 번거롭고, 여러가지 상담이나 문의를 하려면 절차가 복잡한데요. 

대표번호와 고객센터의 번호, 

그리고 그 외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경로를 찾아보겠습니다.




먼저 애플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을 햇는데요.


스크롤을 최 하단으로 내려보면 애플의 대표번호가 있습니다.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를 알고싶다면 고객지원센터로 접속을 합니다.


이후 최 하단으로 내리면 우측 하단에

 '전화번호'라는 메뉴가 작게 있습니다. 


접속을 하게되면 나라를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아시아 태평양을 클릭합니다.



여기서 애플 대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를 알 수 있는데요

080-333-4000 이네요.




이렇게 포괄적인 전화는 오히려 상담을 진행하기에 

많이 늦어질 수 있는데요. 좀 더 세부적이고 빠른 상담을 원한다면 

다시 고객지원으로 접속을 한 이후 스크롤을 내리면 

상담원 연결을 할 수 있는 메뉴가 있는데요. 

이 메뉴를 눌러줍니다.


접속을 하면 사용자의 제품종류에 따라 나눠지게 되는데요.

저는 아이폰으로 진행 해 보겠습니다.


아이폰으로 접속을 하니 여러가지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주제를 직접 검색을 할 수도 있네요.

배터리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배터리 문제의 대표적인 여러 문제들이 있는데요.

배터리 질문 또는 문제해결로 접속을 해 보겠습니다.


이렇게 세부적인 문제와 제품군을 선택한 후 

상담을 진행할 수 잇는 메뉴들이 생깁니다. 

전화상담, 채팅 상담, 혹은 전화 예약상담 등

 원하는 메뉴를 통해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직접 전화하기 보다는 번거롭더라도

 세부적인 문제로 접근하여 상담을 진행하는것이

 더 빠른 해결 방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