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일전송 프로그램의 혁명이 일어났습니다. 바로 '샌드애니웨어 (send anywhere)' 때문이지요. PC와 모바일을 포함한 모든 온라인 환경을 활용하는 플랫폼에서의 파일 전송을, 이제 아무런 선 없이, USB도 필요없이 간단한 코드입력만으로도 가능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샌드 애니웨어를 활용하면 PC-PC간, 모바일-모바일간 파일전송 뿐 아니라, 모바일-PC간의 자유로운 파일 전송도 가능합니다. 한번에 최대 10기가의 대용량 파일을 전송할 수 있지요. PC에서 사용할 때에는 웹페이지 상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므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없습니다. 그저 웹사이트에 접속하기만 하면 되지요. 회원가입도 필요 없습니다. 

샌드애니웨어 바로가기 


물론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모바일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앱을 다운받아 사용해야 합니다.

샌드애니웨어 다운로드 

어플은 안드로이드용, 아이폰용 뿐 아니라 아마존 킨들용까지 모두 제공됩니다. 

만약 PC에서 크롬을 주로 사용한다면 크롬app을 설치해서 사용하면 더욱 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앱을 설치하고 나면 사진, 비디오, 오디오 심지어 앱 프로그램까지 PC나 타 모바일 기기로 전송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파일을 선택 후 보내기 버튼을 눌러주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파일 받기 원하는 기기에 샌드에니웨어를 실행시킨 후 저 6자리 숫자를 입력하면 파일 전송 끝. QR코드를 활용하거나 링크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무료버젼만으로도 필요한 기능을 얼마든지 활용할 수 있지만, 더 고급기능을 활용하기 원한다면 유료버젼을 사용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유료버젼은 한번에 최대 50기가의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고 만료일 설정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속도도 최대 100MB/s까지 가능하지요. 당연히 광고도 삭제됩니다. 가격은 한달에 $5.99. 만약 파일 전송업무가 많은 분이라면 충분히 합리적인 가격인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