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중 하나인 어도비 프리미어는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베가스와 더불어 가장 많이 사용되는 동영상 편집 툴이지요. 베가스와 비교하였을 때 비교적 쾌적한 한글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개인자격으로 구매할 경우 월별, 혹은 연간 플랜으로 지불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의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연간플랜 선지불: \ 277,200

연간플랜 매월 지불: \ 23,100/월

월별 결제: \ 35,200/월 

가성비를 따지자면 연간플랜으로 지불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하지만 아직 베가스를 사용할지, 프리미어를 사용할지, 혹은 또 다른 편집툴을 사용할지 모르겠다면, 먼저 무료버젼인 체험판을 사용해 보는 것이 좋겠지요.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검색창에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를 검색하면 쉽게 찾아볼 수 있지요. 




만약 검색이 귀찮다면 https://creative.adobe.com/ko/products/download/premiere?promoid=759X6XKN&mv=other&store_code=kr 어도비 홈페이지에 직접 들어가 다운로드 받도록 하세요. 


첫 화면에서 Premiere_Pro_Set-up.exe 설치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시켜줍시다. 어도비 id나 페이스북, 구글 아이디 등을 사용하여 간단하게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설치화면에서는 나의 기술수준, 직업, 다운로드 목적 등을 선택하게 되어 있으며, 무슨 답변을 선택해도 상관 없습니다. 


이후 설치화면이 진행되며, 제대로 설치되었다면 체험판을 무료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체험판은 무료 사용기간이 7일이며 기간이 끝난 뒤 지속 사용을 원한다면 앞서 알려드린 연간플랜이나 월별결제를 해주어야 합니다.  





댓글